본문 바로가기

여자패션스타일/지갑

빈치스벤치 지갑 세일정보 - 빈치스벤치 장지갑 2014 신상 여성지갑브랜드 추천

빈치스벤치 지갑 세일정보 입니다. 여성지갑브랜드로 추천해보는 빈치스벤치 장지갑들을 소개합니다.


2014 신상 모델들을 비롯해 인기 있는 디자인의 아이템들을 추천해봅니다.


패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소품인 만큼 남들과 차별화된 포인트아이템으로 활용해보기 좋습니다.








VINCIS BENCH 빈치스벤치는 나름의 고유한 멋과 스타일을 잘 만들어내고 있는 


인기 브랜드 입니다. 특히 여성용 지갑과 가방 등 잡화분야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세련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느낌의 패션소품으로 활용해볼 수 있는 지갑들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아이템은 빈치스벤치 지갑입니다.


여성용 장지갑 모델들로 심플하면서도 고유의 멋을 잘 담아내고 있는 아이템들입니다.























먼저 소개할 지갑은 2014년 신상 지갑 제품으로 2단 장지갑 모델입니다.


새로운 모티보패턴을 미니멀하게 정돈하고 있는 패턴이 특징이며


터치감이 좋은 소재에 찍어 엠보느낌을 만들어내고 있는 라인의 제품입니다.


이번 14시즌 새로운 패턴으로 제안하고 있는 지갑입니다.
















상큼한 느낌의 핑크 컬러는 특히 패션의 포인트가되어 줄 수 있는 컬러풀한 색감의 아이템으로


밝은 색상의 지갑은 더욱 매력적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소재는 소가죽으로 디자인되고 있습니다.




















내부 구성은 지폐칸1개, 카드칸 7개, 필름칸 1개, 기타칸 4개, 동전칸 지퍼 1개로 


충실한 내부 구성을 갖추고 있어 실용적입니다.


























다음모델도 역시 빈치스벤치 장지갑 제품으로 이번 2014시즌 신상 입니다.


3컬러가 잘 어우러진 사피아노 소재와 두가지 컬러인 반전 엠블램을 포인트로 하고 있는


여성용 지갑 제품입니다.


가운데에는 엠블렘 로고를 배치하여 심플하면서도 눈에 확 튀는 느낌을 연출해내고 있습니다.














충실한 내부 구성을 갖추고 있어 많은 양의 수납을 해볼 수 있겠습니다.




















지금까지 빈치스벤치의 이번시즌 신상 여성용 장지갑 제품들을 소개해보았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스타일의 실용성있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신상 아이템들이 많이 있습니다.


자세한 추가정보와 세일정보는 링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