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패션스타일/가방

Celine 셀린느 트리오백 세일정보 - 명품 가방 브랜드 추천 셀린느 숄더백

Celine 셀린느 트리오백 세일정보 입니다. 명품 가방 브랜드로 추천해보는 셀린느의 숄더백을 소개해봅니다.


여성스러움을 표현하는 가장 대표적인 아이템인 여성용 가방을 소개해보겠습니다.


특히 요즘 셀린느 트리오백은 매우 큰 관심을 얻고 있는 아이템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남들과 는 차별화된 독특한 매력을 바탕으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게 해주는 유니크한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셀린느의 멋과 가치를 잘 아는분께 추천해보고 싶은 가방제품으로 가볍게 활용할 수 있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의 독특한 스타일링 아이템입니다.










먼저 소개하는 제품은 셀린느 여성 트리오 숄더백 165113모델입니다.


크림색상의 가방으로 가로 22 세로 15 폭5의 작은 사이즈로 부담없이 들고 다닐 수 있는


휴대성이 가장 큰 장점인 가방입니다. 간단하게 코디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소재와 함께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럭셔리함을 대변하는 느낌있는 가방입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을 통해 간단한 소지품 수납에 용이하며 휴대성이 가장 강조되고 있는 라인의 제품입니다.


삼단 구성으로 되어있는 트리오 백으로 파우치 클러치 백으로 


여러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독특한 느낌의 가방입니다.























일반적인 가방제품과는 차별화된 셀린느 트리오백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고 있습니다.









파우치 클러치백으로 활용하기에도 매우좋은 스타일로 독특하면서도 세련된스타일로 


다양한 응용이 가능한 디자인입니다



































































다음 제품은 셀린느 트리오백 소프트 멀티컬러 제품입니다.


그랑데뚜왈 172843  CLE2BG0009 모델로 트리오백 스타일로 구성되면서 멀티컬러로 구성되는 특징이 있는 제품입니다.


양가죽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가로22 세로 15 폭 4 로 작은 미니멀한 사이즈를 갖고 있습니다.













하이엔드 패션 아이템의 대표로 떠오르고 있는 셀린느의 잇백 소프트 트리오백으로


고급스러운 디테일과 함께 부드러운 텍스쳐를 갖고 있는 양가죽으로 만들어진 셀린느 트리오 숄더백입니다.


숄더 스트랩을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합니다.











3개의 파우치가 골드톤의 스냅탭클로저로 연결되어 있어 고급스러운 감각적 디자인을 느껴볼수 있는 셀린느 가방입니다.














































지금까지 독특한 컨셉의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셀린느 트리오백 가방을 소개해보았습니다.


깔끔한 느낌으로 여성스러움과 세련됨을 표현해볼 수 있는 제품으로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럭셔리함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자세한 세일정보와 추가정보는 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