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패션스타일/자켓

코오롱 안타티카 패딩 세일정보 - 코오롱스포츠 40주년 기념 스페셜 안타티카 티타늄

코오롱 안타티카 패딩 세일정보 입니다. 코오롱 스포츠 40주년 기념으로 판매되는 안타티카 티타늄 모델을 소개합니다.


KOLON SPORTS 코오롱스포츠의 가장 고급라인 패딩 모델인 안타티카 티타늄 점퍼입니다.


가장 스페셜하고 차별화된 느낌의 패딩 점퍼를 찾고 계시는 분이라면 관심을 가져볼만한 아이템입니다.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컬러 매칭을 통한 유니크하고 차별화된 느낌을 부여하는 안타티카 티타늄 패딩입니다.


블랙과 실버의 조화로 도시적인 컬러의 모던함과 함께 최고의 하이테크놀로지 원단을 사용한 최고기능성능을 갖춘 


아웃도어의 대장급 패딩이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한정 판매되고 있는 패딩점퍼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볼 아이템은 코오롱 안타티카 티타늄 패딩 입니다.


티타늄 코팅으로 보온성능을 한단계 높이고 있는 안타티카 모델은


원단 내부에 티타늄 코팅을 적용해 몸에서 나오는 열을 잡아주고 있습니다.


또한 태양열은 흡수하여 가장 뛰어난 보온성능을 갖추고 있는 패딩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티타늄 특유의 도전성으로 겨울철 건조한 날씨에 주로 생길 수 있는 정전기를 방지해주며 


보온성능을 한단계 높이고 있는 고급라인의 제품입니다.












어깨부분은 SUPPLEX 소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팔꿈치에는 코듀라 소재를 사용하여


잦은 마찰이 일어날 수 있는 부분에 내구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북유럽의 헝가리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하고 있어 솜털이 크고 풍성하면서 


복원성과 경량성, 보온성을 향상시키고 있는 특징이 잇습니다.















후드는 핀란드 라쿤 털 소재를 사용하고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부여하고 있으며


4개의 전면부 빅 아웃포켓과 소매부분의 지퍼포켓을 활용해 간단한 수납이 용이한 실용성도 갖추고 있습니다.








































필파워 900의 최고급 성능을 보여주는 코오롱 안타티카 티타늄 패딩점퍼입니다.


안쪽에는 HEATTEX 수납포켓을 구성하여 HEATEX장착이 가능하며 최적의 보온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최적의 보온성능을 갖추고 있는 HEATEX 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부분 기능성 로고와 장식을 통해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주고 있으며


허릿단과 밑단 안쪽의 스트링 처리와 함께 소매단의 니트 립 조직의 벨크로 테잎 여밈을 통해


간편하게 핏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안쪽에는 코오롱 스포츠의 40주념 기념 스페셜 패딩임을 보여주는 로고 패치가 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견고한 박음 디테일과함께 훌륭한 마감처리까지 모든면에서 최고급 성능을 보여주는 


스페셜 아이템 코오롱 안타티카 패딩을 소개해보았습니다.


고급스러운 패딩, 스페셜한 나만의 패딩을 찾고 계시는 분께 추천해보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자세한세일정보와 추가정보는 링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