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패션스타일/자켓

빈폴 패딩 세일정보 - 빈폴 구스다운 점퍼 남성패딩 브랜드 추천

빈폴 패딩 세일정보 입니다. 남성 패딩 브랜드로 추천해보는 빈폴 구스다운 점퍼입니다.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멋을 느껴볼 수 있는 멋스러운 스타일의 남성용 패딩점퍼를 소개합니다.


구스다운자켓으로 캐주얼웨어, 정장용 코디아이템 등 다양한 곳에 무난하게 활용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빈폴의 멋과 스타일을 느껴볼 수 있는 스타일링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이번 겨울시즌 활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BEANPOLE 특유의 세련미가 잘 느껴지는 아이템입니다.


멋스러운 코디스타일을 원하시는 분께 추천해보는 남성 패딩 자켓입니다.








먼저 소개해볼 아이템은 빈폴의 그린 짚업 나일론 스판 다운점퍼 제품입니다.


신축성있고 텐션감이 있는 고기능성의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고 있어 우수한 착용감을 느껴볼 수 있는 패딩입니다.


니트 리브로 배색된 스타일의 더블 카라 디테일은 바람의 유입을 차단해주며 피부에 닿는 부분의 감촉을 포근하게 해줍니다.














카라와 앞 여밈단의 파이핑 배색은 깔끔하면서도 볼륨감이 느껴지는 퀼팅라인을 완성하고 있습니다.


뒷부분 밑단은 사이드 벤트와 백드롭 디자인이 돋보이며 짧은 기장을 통해 경쾌한 느낌의 캐주얼룩으로 활용할 수 도 있습니다.


고급 다운소재인 거위 솜털90%와 깃털 10%를 활용하고 있어 가벼우변서도 우수한 보온성능을 갖추고 있는 제품입니다.

















세부 디테일입니다.


























































세가지 컬러로 제작되고 있는 빈폴 구스다운 패딩 나일론 스판 다운점퍼입니다.




























두번째 추천 모델은 FUR장식 브라운 짚업 후드 아가일 퀼팅 다운점퍼 입니다.


반응이 상당히 좋은 아이템으로


경량의 나일론 소재에 다운 충전재를 아가일 형태로 퀼팅처리해 충전한 제품입니다.


일체형 후드 디테일을 통해 더 따뜻한 연출이 가능하며 라쿤털 장식은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오리털 소재의 충전재를 사용하고 있어 따스한 보온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빈폴의 이번시즌 인기 패딩 제품을 소개해보았습니다.


각각의 개성이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남성 패딩 브랜드 제품으로 추천해보고 싶습니다.


자세한 세일정보와 추가정보는 링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