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패션스타일/티셔츠

KENZO 겐조 맨투맨 세일정보 - 호랑이 티셔츠 명품 맨투맨 브랜드 추천

KENZO 겐조 맨투맨 세일정보 입니다. 호랑이 티셔츠로 잘알려져 있는 맨투맨 브랜드 KENZO를 소개합니다.


겐조는 특유의 확 튀는 듯한 자수 로고 패턴으로 잘 알려져 있는 유명 브랜드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소개해볼 아이템은 타이거 자수 포인트를 새겨넣은 맨투맨 티셔츠 입니다.









남들과는 차별화된 아이템을 찾고 계시는 분께 추천해보고 싶은 겐조의 맨투맨 티셔츠를 소개합니다.


유니크하고 특별한 감성적인 매력을 갖고 있는 맨투맨 티셔츠 브랜드 겐조 입니다.


KENZO는 그 가격에서 부터 알 수 있듯 다른 일반 티셔츠와는 차별화된 감각적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볼 옷은 겐조 맨투맨 입니다.


겐조 타이거 자수 맨투맨 티셔츠 제품으로 전면부에 호랑이 자수 패턴이 특징인 맨투맨 티셔츠 입니다.


멀리서 봐도 한눈에 겐조의 제품임을 알아 볼 수 있을만큼 특징적이면서도 강렬한 이미지의 티셔츠 제품입니다.















먼저 겐조 타이거 자수 맨투맨 티셔츠 화이트 컬러 제품입니다.


깔금한 화이트 색상에 호랑이 자수패턴이 돋보여 한눈에 겐조의 브랜드임을 알 수 있는 제품으로


티셔츠 하나만 입어도 포인트가 되어주는 아이템으로 단독으로 코디해보기에도 좋은 옷입니다.















다음처럼 데님과 함께 연출해보기에도 좋은 옷으로 일반적인 면바지들과 함께 코디해보아도


좋은 제품입니다. 


깔끔하면서도 특징적인 KENZO의 자수 로고 패턴은 겐조의 아이덴티티를 부여해주고 있습니다.






















































세부 디테일입니다. 섬세한 디테일이 느껴지는 옷입니다.















다음은 겐조 맨투맨 그레이 컬러 제품입니다.


역시 타이거 패턴의 자수가 포인트인 제품으로 위에서 살펴본 화이트 컬러에 비해서는 조금 차분한 느낌의 제품입니다.


그렇지만 역시나 독특한 느낌의 유니크함이 느껴지는 호랑이 자수 패턴은 매우 인상적입니다.



















다음은 역시 겐조 호랑이 자수 패턴의 맨투맨 티셔츠 제품으로 퍼플컬러가 특징인 옷입니다.


전면부 겐조 로고와 함께 호랑이 자수가 매우 독특하면서도 특징적이게 포인팅되고 있는 특징이 있는 옷입니다.










지금까지 겐조 맨투맨 제품을 소개해보았습니다.


한눈에 봐도 겐조임을 알아볼 수 있는 아이덴티티적인 상징성을 잘 갖추고 있는 명품 브랜드 제품으로


독특한 개성을 표현하고자하는 요즘 트랜드에 맞춘 옷이라 생각됩니다.


자세한 세일정보와 추가정보는 링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