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잡화스타일/백팩

빈폴 백팩 세일정보 - BEANPOLE 플라잉 백팩 캐주얼 가방 추천

빈폴 백팩 세일정보 입니다. BEANPOLE 플라잉 백팩모델을 추천해봅니다.


캐주얼 가방스타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산뜻한 컬러감을 갖추고 있어 인기가 좋은 제품입니다.


가벼우면서도 경쾌한 느낌으로 연출되는 백팩제품입니다.








빈폴의 캐주얼한 스타일의 백팩 가방으로 추천해보고 싶은 모델 플라잉 백팩입니다.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예쁜 디자인 컬러감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을 갖춰


활용성 높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볼 제품은 빈폴 플라잉 백팩 제품입니다.


캐주얼한 느낌으로 연출되는 백팩으로 편하게 연출해볼 수 있는 코디 아이템입니다.














가벼우면서 경쾌한 느낌과 함께 기능성 또한 매력적인 플라잉 백팩 제품입니다.


사용하기에 편리한 빅포켓이 외부에 부착되어 있어 실용적인 느낌의 제품으로


세계 최초로 나일론을 선보였던 기업인 듀퐁사에서 내놓은 소재인 듀폰 코듀라 소재를 사용하고 있는 가방입니다.















부드러우면서도 뛰어난 내마모성을 갖추고 있는 듀폰 코듀라 소재는 빠른 건조와 관리가 용이하며


관리하기 편하고 쉽게 변색되지 않아 오래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겉감은 듀폰 코듀라 원단 100%로 기능성을 살리고 있으며 배색부분은 합성 피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세부 디테일입니다. 화사한 색감과 배색 부분의 매칭이 매우 잘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빈폴 플라잉 백팩 그레이 컬러입니다.











지금까지 빈폴의 인기 캐주얼 백팩 모델이라 할 수 있는 플라잉 백팩을 소개해보았습니다.


심플한듯 하면서도 느낌있는 컬러감으로 주목을 많이 받은 가방으로 추천해보고 싶습니다.


자세한 세일정보와 추가정보는 링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