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패션스타일/가방

라빠레뜨 가방 세일정보 - 라빠레뜨 백팩 크로스백 라파레트 추천

라빠레뜨 가방 세일정보 입니다. 라빠레뜨 백팩과 크로스백 등 라파레트 가방을 추천해봅니다.


라빠레뜨는 장르간의 경계를 넘나드는 독특한 발상과 시도를 통해서


예술과 패션간의 결합을 추구하고 있는 브랜드로 아티스틱 컨템포러리를 추구하는 패션브랜드입니다.







여성스러우면서도 예술적인 감각을 바탕으로 패션의 무한한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는 라빠레뜨는 


예술가적인 상상력을 존중하는 이들에게 어필하며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시대를 앞서가는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대표 브랜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볼 아이템은 라빠레뜨 가방들입니다. 인기있는 스타일들을 위주로 소개해보겠습니다.


라파레트 크로스백 제품과 백팩을 소개합니다.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먼저 소개해보는 아이템은 라파레트 커플 미디엄백 제품입니다.


클래식한 자동차를 레이저 커팅기법을 사용해 표현한 디테일이 매력적인 컨셉을 보여주고 있는 가방 제품입니다.


위트있는 디자인으로 차 열쇠를 장식으로 핸들에 달아 위트있는 느낌의 감성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독특하고 유니크한 컨셉의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자동차 로고와 라빠레뜨 특유의 말 패치가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입니다.


크기는 가로 28 세로 13.5 높이 24로 지나치게 크지 않은 휴대하기 좋은 크기의 미디엄백입니다.














지퍼포켓은 외부지퍼 1개 내부포켓 2개, 내부지퍼포켓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부 디테일입니다. 세심한 마무리와 꼼꼼한 마감처리가 인상적입니다.


내부까지 라빠레뜨 특유의 개성있는 말 그림으로 처리하여 더욱 돋보입니다.





























































다음은 라빠레뜨 백팩 제품입니다.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느낌의 DANA 백팩 제품으로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안전한 수납이 가능하도록 앞판의 오픈포켓과 탑지퍼 방식의 백팩으로 사용이 편리한 가방입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패션에도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으로


스크레치에 강한 소재와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갖춘 라빠레뜨 백팩입니다.













전면부는 편지봉투가 연상되는 느낌의 디자인으로 플랩위 럭키홀스가 세겨진 금속 사각장식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크기는 가로 28  폭 13.5 높이 34로 그리 크지 않으면서 매고 다니기 편리한 사이즈입니다.

























지금까지 클래식한 느낌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빠레뜨 백팩과 크로스백 제품을 소개해보았습니다.


여성용 가방 모델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 라빠레뜨 가방으로 패션 코디에 포인트를 주는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자세한 세일정보와 추가정보는 링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