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잡화스타일/백팩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캐리어 세일정보 - 투어리스트 여행용 캐리어 엘리트팝 추천

아메리칸투어리스터 AMERICAN TOURISTER 여행용 캐리어 가방 세일정보 입니다. 


편한 여행을 하기위한 필수품이라 할 수 있는 캐리어 제품중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AMERICAN TOURISTER 가방입니다.


언제 어떤 여행이나 간편하고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캐리어 가방으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입니다.








여행용 캐리어 제품들 중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트의 여행용가방제품을 소개합니다.


패션과 여행을 동시에 추구하는 국제적인 여행가방 브랜드 AMERICAN TOURIST의 실용적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의 젊고 캐주얼한 감각의 여행가방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보는 아이템은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캐리어 엘리트팝 모델입니다.


ELITE-POP 모델은 엘리트팝 하드케이스 상품으로 내부 메쉬포켓과 함께


X자형 고정벨트를 이용해 내용물의 흐트러짐을 최소화하는 기능성을 갖춘 캐리어입니다.


화물용으로 디자인된 큰 크기의 캐리어와 기내용으로 제작된 작은 크기의 캐리어, 그리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보스턴백 스타일의 가방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캐리어 특유의 안정되고 부드러운 휠은 여행에서 차지하는 짐의 무게와 불편함을 


최소화 시켜주며 다이얼 락 기능을 통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스틱의 크기를 조절해 다양한 체형에 맞추어 활용 하실 수 있게끔 알루미늄 핸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스턴백은 폴리에스터 소재로 디자인되고 있으며 전면부는 지퍼포켓을 통해 수납공간을 높여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캐리어의 세부사진들입니다.


무난하게 활용하기 좋은 캐리어 가방제품으로 추천해보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SAMSONITE 여행용 가방으로 활용하기 좋은 쌤소나이트 캐리어 제품을 소개해보았습니다.


실용적이고 튼튼한 인지도 높은 여행용 캐리어 제품으로 추천해보고 싶습니다.


자세한 세일정보와 추가정보는 링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