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패션스타일/가방

JILLSTUART 질스튜어트 가방 세일정보 - 여성 가방브랜드 추천



JILLSTUART 질스튜어트 가방 세일정보 입니다. 여성 가방브랜드로 추천해보는 질스튜어트의 제품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세련된 여성스러움을 잘 보여주고 연출하고 있는 질스튜어트의 감성적인 가방 제품을 소개합니다.


쇼퍼백, 숄더백, 토드백 등 다양하게 활용가능한 가방제품들입니다.








뉴욕과 로멘틱함을 대표하고 있는 디자이너 JILL STUART의 디자인 철학을 담은 브랜드


실용성과 우아함을 바탕으로 그녀만의 개성적인 라인업을 통해서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플래그쉽 스토어등 전세계의 명품 백화점에 100여개의 매장을 선보이고 있는 질스튜어트 입니다.






















먼저 소개해보는 제품은 질스튜어트 MOMA 다크 핑크 심플 JJ 미디엄 겸 크로스백 제품입니다.


심플한듯 하면서도 화사한 컬러감과 JJ원포인트 장식을 포인트로 하고 있는 제품으로



사이즈에 비해서 넉넉한 수납이 가능한 특징이 있는 제품입니다.

















크로스끈은 탈부착 할 수 있어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연출 가능한 디자인으로 


토드백이나 크로스백 등으로 활용해볼 수 있겠습니다.
























두번째는 질스튜어트 가방 블랙 베이직 토트 겸 크로스백 제품입니다.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블랙컬러와 골드 스타일의 금속재질의 조합이 인상적인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곡선의 부드러운 느낌을 느껴볼 수 있는 가방입니다.

















역시 탈부착이 가능한 끈이 함께 제공되어 필요에 따라 크로스, 숄더백, 토드백등 다양한 연출을 해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JILLSTUART 질스튜어트 LAVO 오렌지 심플 모던 심플 보스턴백입니다.


톤다운된 느낌의 오렌지 색상의 컬러로 모던한 느낌을 주고 있는 보스턴백 제품입니다.

























전면부에 심플하게 들어가 있는 JJ로고가 아이덴티티를 부여하면서도 포인트를 더하고 있습니다.


심플한 느낌의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여성 가방입니다.





지금까지 여성 가방브랜드로 추천해보고 싶은 질스튜어트 가방의 고급스러운 느낌이 잘 베어있는 아이템들을 소개해보았습니다.


자세한 세일정보와 추가정보는 링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