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잡화스타일/백팩

DESCENT 데상트 백팩 신상 세일정보 - 데쌍트 백팩 스퀘어 도스 가방

DESCENT 데상트 백팩 세일정보 입니다. 데쌍트 백팩 스퀘어 도스 가방을 소개합니다.


스포츠웨어 베스트 인기 셀링 브랜드 중 하나인 데상트의 인기 백팩을 소개해봅니다.


뛰어난 디자인적 감각으로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는 인기 가방제품입니다.








스포츠 브랜드로 그 입지를 탄탄히 하고 있는 DESCENTE의 캐주얼한 느낌의 인기 스퀘어 백팩 제품을 소개해봅니다.


깔끔한 느낌의 트렌디한 스타일의 가방제품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이번 신상 백팩 가방 제품으로 더욱 트렌드를 앞서가는 분들의 선택이 될 수 있는 백팩입니다.








DeSCENTE의 남녀 모두 활용 가능한 백팩 아이템을 소개해보겠습니다.
















먼저  이번시즌 신상 백팩 모델인 남녀공용 배색 백팩 제품입니다.


배색 컬러의 조화가 돋보이는 스퀘어 스타일의 캐주얼 한느낌의 데쌍트 백팩입니다.


학생용 가방으로 활용하기 좋은 디자인의 제품으로 일상생활 , 외출시 코디하기 매우 좋은 느낌의 가방입니다.












다양한 분리형 수납구조를 갖추고 있어 실용적인 제품으로


나일론 소재감으로 내구성을 높이고 있으며 가벼운 경량성을 갖춘 데상트백팩입니다.


숄더끈과 등받이부분에는 쿠셔닝을 적용하고 있어 쾌적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컬러는 블랙, 민트, 스카이블루 컬러로 디자인되고 있으며


블랙은 어느곳에나 무난하게 활용가능한 대중적인 색상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옆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그리 두껍지 않은 슬림한 라인의 스타일이 돋보이는 백팩제품입니다.



















































다음은 데쌍트 백팩의 베스트셀러 모델중 하나인 D.O.S.2.0 도스 백팩입니다.


선명한 느낌의 솔리드 컬러를 갖고 있어 깔끔한 느낌이 연출되는 캐주얼한 스타일의 백팩입니다.


배색 처리된 지퍼 라인을 포인트로 가미하고 있는 디자인이 인상적이며


학생용 가방으로도 활용하기 매우 좋은 느낌의 젊은감각이 돋보이는 가방입니다.


다양한 분리 수납구조를 갖추고 있어 실용적이며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을 높이는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숄더 끈과 등받이부분은 쿠셔닝처리를 하고 있어 편안하면서도 쾌적한 느낌의 착용감을 갖추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데상트 백팩 신상 모델과 베스트셀링모델 도스 제품을 소개해보았습니다.


인기 백팩 모델들인만큼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스퀘어 스타일의 가방으로 추천해보고 싶습니다.


자세한 세일정보와 추가정보는 링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