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패션스타일/자켓

지바이게스 패딩 세일정보 - 게스 통통이패딩과 비교해보는 아웃도어 커플 점퍼

지바이게스 패딩 세일정보 입니다. 게스 통통이패딩과 비교해보게 되는 아웃도어 점퍼 모델을 소개합니다.


남녀공용 아웃도어형 다운 점퍼로 4가지 컬러를 가지고 있는 캐주얼한 느낌의 다운점퍼입니다.


이번시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게스 통통이패딩시리즈와 비교해볼 수 있는 모델입니다







G by GUESS 는 2011년 F/W시즌 게스코리아에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라인의 제품입니다.


최근 라인 익스텐션된 브랜드로 2007년 미국에서 런칭한 브랜드 입니다.


젊은감각으로 핫하면서 패셔너블한 다음 세대를 위해 탄생한 글로벌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게스 INC는 프랑스에서온 마르시아노 형제들에 의해 1981년 미국에서 탄생하게 됩니다.


유러피언적인 감성을 담은 데님을 선보여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모았으며


현재 지속적인 라인 익스텐션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서 각광받는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제품은 지바이게스의 남녀공용 아웃도어형 다운 패딩 제품입니다.


블랙컬러, 블루, 레드, 옐로우등의 기본이되면서 화사한 느낌의 컬러를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다운충전재로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옷입니다.


겨울용 점퍼로 활용해보기 좋은 제품이며 남녀 공용으로 함께 연출해보기에도 좋은 선택이 될것입니다.






















게스 통통이패딩 시리즈의 인기가 상당히 좋은것 같습니다.


그에 못지않게 많은 분들이 선택하고 있는 지바이게스만의 느낌이 있는 아웃도어 점퍼 스타일의


패딩 점퍼로 이번 시즌 신상아이템인 만큼 최신 트랜드를 이끌며 감각적인 포인트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블랙컬러의 지바이게스 패딩입니다.


기본이 되는 컬러인 만큼 다양한 이너와 하의를 조합해 코디해볼 수 있습니다.

























함께 커플로 연출해보기에도 좋아 보이는 지바이게스의 패딩제품입니다.









































































































지금까지 지바이게스의 이번시즌 인기 패딩 모델인 아웃도어 스타일의 점퍼 신상모델을 소개해보았습니다.


게스 통통이패딩과 함께 GUESS 패딩의 대표 모델로 인기가 좋습니다.


자세한 세일정보와 추가정보는 링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