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잡화스타일/백팩

HTML 백팩 추천 가격 정보 - New U7 PLATINUM12 Backpack


이번포스팅은 HTML 백팩 추천입니다. 


New U7 PLATINUM12 Backpack 모델로 새롭게 나온 신상가방입니다.


오키


HTML 브랜드 소개

 
 HTML은 Unique한 컬러와 스타일,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기반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림과 동시에 고유한 정체성과 컨셉으로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가볍지만 절대 가볍지만은 않은, 캐주얼하면서도 포멀한, 베이직하면서도 세련된, 심플하지만 기능적인 면을 컨셉으로 스트릿 컬쳐에 첫 발을 내딛는다.

하이퀄리티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보급하자는 뜻에서 탄생하게된 HTML

HAVE TRUE MIND FOR LOOK 이라는 의미로 어디에나 누구에게나 어느옷에나 잘 어울리는 베이직한 느낌의 가방스타일을 추구합니다.









HTML 백팩은 상당히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의 제품이기도합니다.


그 기세를 몰아 새롭게 나온 신상 백팩


HTML U7 PLATINUM12 입니다


한정판이라서 더욱 눈길이 가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링크]HTML U7 PLATINUM12 판매중인곳 : http://www.gabangpop.co.kr/app/category/lists/006117








하단에 가죽 원단으로 HTML 플레티넘만의 고급스러움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블루컬러 포인트 로고로 특별합을 더하고 있습니다.

오픈시 편리한 나일론 지퍼와 가죽 지퍼 풀러로 튼튼하고 고급스러운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플래티넘 컬렉션 리미티드 라인으로 1번부터 300번까지 넘버링 라벨이 들어갑니다.


총 300개 한정수량이라고 하네요








다음은 H7 플래티넘 12모델입니다. 

이 백팩은 한정판은 아닙니다.


상당히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방이죠^^


많은 인기를 얻는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을겁니다.







패션, 스타일을 생각한다면 적극 추천해보고 싶은 가방

HTML 백팩입니다.




[링크]HTML U7 백팩 판매중인곳  : http://www.gabangpop.co.kr/app/category/lists/006117


예쁜가방 구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