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패션스타일/자켓

데상트 스키복 2013 신상 바버 세일정보 - 데쌍트 아우디 스위스 캐나다팀 후리스

데상트 스키복 2013 신상 세일정보 입니다. 데쌍트 아우디 스위스, 캐나다팀 후리스와 패딩자켓을 소개합니다.


descente의 고사양의 기능성 리미티드 라인의 스키복들을 소개해봅니다.


겨울시즌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스키, 보드 등 윈터스포츠의 아웃도어 활동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 제품이라 할 수 있는 고기능성의 자켓들을 갖춰보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이번시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 DESCENTE의 신상 스키복을 소개합니다.


스포티한 디자인과 감성적인 디자인, 탁월한 기능성까지 갖추고 있는 다운점퍼와 플리스 후리스 자켓입니다.


데상트 아우디의 자존심을 느껴볼 수 있는 신상 아이템입니다.







Desnowboard ! 화려함과 기능성 디자인의 3박자를 잘 갖추고 있는 이번시즌의 핫아이템인


데상트 신상 모델을 추천해봅니다. 데상트 스위스, 캐나다팀의 아우터 자켓을 소개합니다.












먼저 소개해보는 제품은 데상트 스위스 스키 플리스 후리스 자켓입니다.


스위스 와펜장식을 포인트로 하고 있는 스포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후리스 탑입니다.


우수한 착용감과 스트레치성이 좋은 원단으로 제작되어 있으며


따뜻한 보온성능까지 갖추고 있는 후리스입니다.


데상트 아우디의 로고가 아이덴티티를 부여하고 있는 화려한 느낌의 탑입니다.




















후리스만 단독으로 입어도 좋은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아우터 점퍼와 함께 활용한다면 추운 혹한에도 끄떡없는 따뜻한 보온성능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소재는 폴리우레탄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신축성을 가지고 있어 편하게 입어볼 수 있습니다.


각종 스포츠 활동에서 탁월한 성능을 보여줄 수 있는 옷으로 스키복으로 활용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블랙컬러의 데상트 스위스팀 후리스 입니다.




















두번째로 소개해볼 제품은 데상트의 신상 아이템으로 캐나다팀 바버 다운점퍼입니다.


아우터로 활용하기 매우 좋은 화려한 컨셉의 스타일이 돋보이는 다운 패딩점퍼로


스키복으로 활용하기에도 적합한 재질의 옷입니다.


충전재로 오리솜털80%와 깃털 20%를 사용하고 있어 따뜻한 보온감과 두툼한 볼륨감을 느껴볼 수 있는 스타일 점퍼로


화려한 컬러와 스트라이프 패턴이 포인트를 더하고 있습니다.











일본 toray사의 엔트란트 더미작스 라미네이팅 & 4웨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내수압도 방수력이 20000mm, 히트나비 발열안감을 사용하고 있는 고급점퍼입니다.


스키복의 3d 패턴을 적용하고 있는 데상트 2013 신상 모델 바버입니다.













이번시즌 1500장만 생산되는 리미티드 아이템제품으로 


파우더 스커트를 장착해 스키복으로 사용할 수 있는 모델입니다.


심실링 봉제를 통해 방수력이 뛰어나며 방한, 스트레치 등 활동성이 뛰어난 점퍼입니다.












옐로우 컬러와 차콜그레이 컬러의 두가지 컨셉이 있습니다.


가슴부위에는 데쌍트 아우디의 로고를 부착하여 아이덴티티를 부여합니다.










지금까지 이번 2013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데상트 신상 스키복 제품들을 소개해보았습니다.


활동성과 스포티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데쌍트의 자켓들입니다.


자세한세일정보와 추가정보는 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