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패션스타일/자켓

르꼬끄 패딩 신상 덕다운 점퍼 세일정보 - 상속자들 차은상 박신혜 패딩

르꼬끄 패딩 신상 덕다운 점퍼 세일정보 입니다.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차은상 박신혜 패딩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점퍼입니다.


le coq cportif 르꼬끄스포르티브의 신상 패딩 덕다운 점퍼를 소개합니다.


따뜻한 소재감과 함께 패셔너블한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르꼬끄의 신상 패딩 자켓입니다.






테니스 유니섹스 라이프 스타일의 덕다운 종합기장 점퍼 스타일의 르꼬끄 패딩 신상제품을 소개합니다.


이번에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차은상 패딩으로 입소문을 상당히 타고 있는 인기 모델로


르꼬끄 특유의 색감과 디자인 퀄리티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스타일링 점퍼 자켓입니다.






르꼬끄의 스포티한 감성과 트렌디한 스타일리쉬 감각을 느껴볼 수 있는 패딩 자켓 정보입니다.













고급스러운 조직감이 느껴지는 나일론 원단을 사용하고 있는 덕다운 점퍼로


안감은 tri color 폴라폴리스 원단을 활용하고 있어 보온성을 향상시키고 있으며


테니스라인에 특화된 tri color 오피셜 로고를 사용하고 있는 디자인을 갖춘 신상 패딩 입니다.













포인트가되는 가죽 스토퍼를 사용하고 있어 디자인에 포인트요소를 부여하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힙을 살짝가리는 길이감의 중힙 기장 스타일로


오리솜털 75% 깃털 25%함량으로 따뜻한 보온성과 경량성을 갖추고 있는 옷입니다.























네이비 색상과 레드 색상2가지로 디자인 되고 있으며


각각의 컬러 느낌이 다른 만큼 취향에 따라 선택해볼 수 있습니다.


남녀 공용스타일로 제작되고 있어 함께 커플로 활용해보기에도 좋은 스타일링 아이템입니다.




























세부 디테일입니다.


전면부 르꼬끄 로고와 짚부분의 3컬러 마감이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소개해보는 제품은 남녀공용 르꼬끄 패딩 신상 모델로 코듀라트윌 덕다운 점퍼입니다.


위의 제품보다 조금더 화려한 포인트를 주고 있는 스타일의 점퍼 모델입니다.










스노우보드 유니섹스 라이프 스타일의 덕다운 점퍼로


탁월한 스트레치성의 트윌과 니트 사카리바 후드 배색을 포인트로 가미하고 있는 디자인 특징을 갖추고 있습니다.


나비오 전판 프린트 사카리바 배색과 함꼐 전체 퀼팅으로 디자인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르꼬끄 신상 덕다운 패딩 자켓을 소개해보았습니다.


상속자들 차은상 박신혜 패딩 점퍼로 잘 알려지고 있는 아우터 모델로 


최신 트렌드를 이끌어나가는 매력적인 디자인컨셉이 특징인 스타일링 제품입니다.


자세한 세일정보와 추가정보는 링크를 참고해보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