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패션스타일/자켓

네파 그린랜드 헝가리 구스다운 패딩 세일정보 - 네파 그린란드 732039

네파 그린랜드 헝가리 구스다운 패딩 세일정보 입니다. 네파 그린란드 732039 모델을 소개합니다.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라인의 헝가리구스 소재를 사용하고 있는 네파의 이번시즌 인기아이템입니다.


멋스러운 스타일과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는 nepa의 젊은 감각적 디자인이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nepa 네파 그린랜드 헝가리 구스다운 패딩 점퍼는 NEPA의 기술력이 더해진 


고급라인의 겨울용 헤비스타일의 점퍼입니다.


그린란드 모델은 헝가리구스를 충전소재로 사용하고 있는 프리미엄급의 패딩점퍼입니다.








네파 그린랜드 구스다운 732039 자켓은 특유의 화사한 색감과 컬러감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입니다.


머스타드, 블랙, 레드, 로얄블루 등의 화사한 컬러감은 야외활동시 포인트가 되어주는 컬러감입니다.



























그린란드 732039 패딩은 고급스러운 외관과 조직감이 있는 2L 소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헤비다운자켓 스타일로 솜털과 깃털의 비율이 90:10 헝가리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하고 있어


보온성과 보온력이 우수한 컨셉의 제품입니다. 


극한의 상황에서도 견딜수 있게끔 설계된 헤비스타일의 자켓으로 


후드는 넥 라인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스탠다드형의 에리는 형태 안정성이 우수하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스타일입니다.


마찰이 자주일어나는 어깨부분과 소매부분에는 배색 원단을 사용하여 처리하고 있어 


익스트림함을 더하면서도 실용성과 내구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피팅시 왼쪽 익스트림과 실리콘 와펜이 있으며


핸드포켓의 좌측과 우측에는 웰딩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소매 안쪽에는 2웨이 스판 소재를 사용하고 있어 소매 안쪽으로는 바람막이 기능이 들어가있는 익스트림 헤비다운 제품입니다.





















여러가지 컬러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는 그린란드 구스다운 자켓제품입니다.





















'














































세부 디테일입니다. 


곳곳에 세심하고 꼼꼼한 마무리와 실용적인 기능성, 수납성등 활용도 높게끔 디자인되고있습니다.


800필파워의 헝가리 구스를 사용하고 있어 더욱 고급스러우면서 우수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지금까지 네파 그린랜드 패딩을 소개해보았습니다.


고급라인의 자켓 모델인만큼 충실한 기능성과 뛰어난 디자인이 매력적인 자켓 732039 모델로


익스트림급의 패딩을 찾고 계시는 분께 추천해보고 싶은 스타일의 점퍼입니다.


자세한 세일정보와 추가정보는 링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