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패션스타일/자켓

POLHAM 폴햄 캐나다구스 패딩 세일정보 - 폴햄 구스다운 점퍼 PT4D101

POLHAM 폴햄 캐나다구스 패딩 세일정보 입니다. 폴햄 구스다운 점퍼 모델 PT4D101 제품을 소개합니다.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주얼 웨어 폴햄의 인기 패딩 신상 제품을 소개합니다.


남녀 공용 캐나다 구스 다운점퍼 모델로 추천해보는 이번겨울 아이템입니다.







고급스러운 트래디셔널 룩스타일과 새로운 젊은 세대의 스포티한 느낌의 감성을 결합시킨


트레디셔널스포티브 캐주얼 브랜드 폴햄의 이번 F/W시즌의 신상 패딩 제품을 소개합니다.


캐주얼웨어의 대표 브랜드중 하나인 POLHAM의 가치를 느껴볼 수 있는 겨울 점퍼 모델입니다.








이번 겨울시즌의 핫 아이템중 하나인 폴햄 캐나다 구스 다운 점퍼 PT4D101 제품을 소개합니다.


충전재로 거위털을 사용하고 있는 따스한 스타일의 패딩자켓으로 


라쿤털 100%를 사용한 후드가 인상적인 디자인의 제품입니다.


다양한 컬러로 제작되고 있어 많은 분들의 개인적인 취향에 맞게 셀렉 할 수 있습니다.














컬러는 핑크, 그레이, 네이비, 레드, 블루, 카키 등 으로 제작되고 있으며


일부 컬러의 경우 모두 매진이 이루어지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의 제품입니다.



폴햄 캐나다구스 제품은 남녀 공용으로 제작되어 함께 커플로 활용해도 좋은 스타일의 아이템으로


PT4D101  모델은  현재 가장 핫한 스타일의 패딩 디자인을 연출해내고 있습니다.
























이번시즌 큰 관심을 얻고 있는 디자인의 제품인 만큼 


트렌드에 맞추어 코디할 수 있는 아우터로 추천해보고 싶습니다.


폴햄만의 캐주얼한 가치를 느껴볼 수 있는 스타일의 구스다운 자켓입니다.














































지금까지 폴햄의 이번 겨울시즌 아우터 제품인 캐나다 구스다운 점퍼를 소개해보았습니다.


스타일리쉬하게 최신트렌드를 반영한 느낌있는 자켓으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인 만큼 추천해보고 싶습니다.


자세한 세일정보와 추가정보는 링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