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잡화스타일/백팩

만다리나덕 백팩 세일정보 - 만다리나덕 가방 리무빙 터치 touch 추천

만다리나덕 백팩 세일정보 입니다. 만다리나덕 가방 리무빙 터치 모델을 소개합니다.


캐주얼 패션 백팩 브랜드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MANDARINA DUCK의 고급스러운 느낌의 백팩을 추천합니다.


전세계 트렌드 세터들에게 큰 지지를 얻고 있는 이태리 직수입 브랜드 입니다.






유년시절부터 함께 일해온 Paolo Trento와 Piero Mannato 두명의 설립자에 의해 탄생하게된 만다리나덕은


이탈리아의 패션브랜드로 탄생하게된 이래 유럽을 중심으로해서 전세계로 뻗어나가는 인기 패션브랜드로 성장하였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역시 가방, 시계, 디자인소품, 악세사리등 여러가지 패션 잡화분야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화려한 깃털을 가진 만다리나 지방의 오리에서 따온 이름을 갖고 있는 브랜드명은


혁신성과 기능성을 중시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잘 담고 있습니다.

















먼저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만다리나덕 백팩 리무빙 3NT16001  모델입니다.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의 가방으로


은은한 광택과 함께 활용도 높은 컬러감으로 의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마감은 쿠션형태로 처리되어 스포티한 느낌을 주며 감각적인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기존의 무빙을 재해석해 디제인된 라인으로 가벼우면서도 펄감이도는 소재를 사용해


가죽과 원단 매칭이 새로운 느낌의 형태와 기능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소개해보는 제품은 만다리나덕 터치 TOUCH NEW L8T53001 모델입니다.





비교적 가벼운 소재로 제작되어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며 


정면에 버클장식으로 개폐가능한 플랩을 열게되면 


다양한 크기의 수납을 할 수 있는 멀티 포켓이 있어 깔끔하게 수납하실 수 있습니다.













각진형태감이 특징인 터치라인의 제품으로 


15인치 노트북까지 수납이 가능한 크기의 제품입니다.


내부는 패딩으로 처리되어 보다 안전하게 전자제품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만다리나덕 인기 백팩 모델인 리무빙과 터치 제품을 소개해보았습니다.


깔끔한 느낌의 백팩으로 캐주얼하면서도 활용도 높게 다양한곳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고급스러움이 잘 느껴지는 아이템으로 추천해보고 싶습니다.


자세한 세일정보와 추가정보는 링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