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패션스타일/자켓

NEPA 네파 이젠벅 이젠버그 구스다운 자켓 세일정보 - 네파 패딩 신상 추천

NEPA 네파 이젠벅 구스다운 자켓 세일정보 입니다. 네파 패딩 신상으로 이젠버그 모델을 추천해봅니다.


ISENBERG 이젠벅은 도전을 상징하는 모델입니다. 아웃도어에서 반드시 필요한 기능성과 스포티즘을 접목하여


젊은 감각의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구스다운 패딩자켓인 이젠벅 모델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네파 이젠벅 패딩은 미션 구스다운 자켓으로 화사한 색감이 포인트인 제품입니다.


옐로우, 다크오렌지, 네이비 등 포인트가 되는 컬러로 디자인되어 코디네이션이 용이한 제품입니다.


겨울철의 매서운 추위에도 견딜 수 있게끔 제작된 패딩 아이템으로 젊은 느낌의 아우터를 찾고 계시는 분께


추천해보고 싶은 디자인의 아이템입니다.










네파 이젠벅 패딩의 포인트는 AQUAZEN  BREATHBLE 기법을 적용하고 있어서 겨울철에 착장시


체온과 외부온도의 차이를 이용해 파워와 보온성을 유지하고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내구성을 향상시킨 소재를 사용한 미들 구스다운 자켓으로


마찰과 쓸림이 많은 어깨부위와 팔꿈치 부위에는 이소재 패치를 적용하고 있어 더욱 내구성을 향상시킨 특징이 있습니다.


에어 안감 소재를 사용하고 있어 다운의 공기를 포함하는 함기율을 높이고 있어


더욱 두터운 느낌의 벌키함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가슴과 어깨에서부터 소매까지 이어지는 배색이 포인트를 더하고 있는 컨셉의 아이템으로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최적화된 하이브리드 상품을 바탕으로 런칭된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 패딩입니다.






















좋은 착용감과 예쁜 컬러감을 갖고 있는 네파 이젠벅 패딩으로 겨울을 따뜻하고 패셔너블하게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네파 패딩 신상 제품으로 인기가 높은 이젠버그 패딩점퍼를 소개해보았습니다.


아우터로 활용하기 매우 좋은 감각적인 구스다운 패딩제품으로 활용도높은 아이템입니다.


자세한 세일정보와 추가정보는 링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