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패션스타일/자켓

DECENTE 데상트 아우디 패딩 캐나다 2013 신상 세일정보 - 데쌍트 아우디 보드복 추천

DESCENTE  데상트 아우디 패딩 캐나다 2013 신상 세일정보 입니다. 데쌍트 아우디 패딩겸 보드복 제품을 추천해봅니다.


겨울시즌의 핫아이템인 패딩 겸 보드복을 추천해봅니다. 세련된 디테일과 멋스러움, 


화사한 색감을 바탕으로 큰인기를 모으고 있는 아우디 패딩 캐나다팀의 스타일리쉬한 멋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베스트 셀러 윈터 아이템으로 추천해보는 데상트의 패딩 보드복 캐나다 레플리카 다운점퍼를 소개합니다.


살을 에는듯한 추위도 초월하는 따뜻함을 느껴볼 수 있는 


남녀공용의 패딩아이템으로 데상트만의 스포티함과 스타일리쉬함이 느껴지는 코디아이템으로도 추천해봅니다.


스키, 보드 등 스포츠활동에서도 활용해보기 좋은 제품입니다.









남녀 공용 캐나다팀 사파리 다운 점퍼를 소개합니다.


2013년 신상 제품으로 아우디 패딩의 디테일이 잘 느껴지는 고급 패딩 제품입니다.


큰인기를 모으고 있는 스위스팀 제품과 함께 추천해보고 싶은 디자인의 아이템입니다.


기존에 소개했던 아이템들도 함께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남자패션스타일/자켓] - DESCENTE 데상트 아우디 패딩 2013 신상 세일정보 - 스위스 레플리카


[남자패션스타일/자켓] - DESCENTE 데상트 패딩 가격 세일정보 - 데쌍트 패딩 구스다운 덕다운 점퍼 히트나비 추천













데쌍트 아우디 캐나다  레플리카 다운 점퍼는 


남녀공용으로 디자인되고 있으며 실제 경기시 착용하는 캐나다 스키 크로스 국가대표팀의 스키웨어에서


많은 영감을 받은 모티브를 라이프 스타일로 재해석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스포츠활동 뿐만 아니라 야외 산행이나 일상생활 전반에 걸쳐 두루 활용가능한 겨울용 패딩 입니다.













세부 디테일입니다.


내구성이 좋은 서플렉스 소재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천시나 슬로프에서 넘어져도 잘 견딜 수 있는 소재로 뛰어난 방수력을 갖추고 있는 옷입니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하게끔 디자인되어 있으며


조임 밴드를 활용해 깊이를 조절 할 수 있게끔 되어 있습니다.


수드에 함꼐 달려있는 라쿤털은 따뜻한 보온력을 향상시켜주고 시각적인 효과또한 부여하고 있습니다.















보온 충전재로는 덕다운을 사용하고 있어 효율적이며 안감에는 히트나비 발열 안감을 통해서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주며 멋스러운 바버폴 스트라이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든 지퍼부분은 방수지퍼로 제작되어 있으며


소매에는 고무로된 팁이 있어서 장갑을 끼고도 미끄러지거나 놓치지 않고 쉽게 여닫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고기능성의 리미티드 스노우보드복 라인의 제품으로 


데상트 아우디 캐나다팀 사파리 다운점퍼는  블루, 블랙, 퍼플, 레드, 옐로우 등의 컬러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세부 디테일입니다. 































지금까지 데상트 아우디 캐나다 패딩 2013년 신상 제품을 소개해보았습니다.


일상생활복에서부터 스키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스키, 보드복으로도 추천해보는 아이템입니다.


자세한 세일정보와 추가정보는 링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남자패션스타일/자켓] - DESCENTE 데상트 아우디 패딩 2013 신상 세일정보 - 스위스 레플리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