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패션스타일/자켓

MILLET 밀레 패딩 세일정보 - 밀레 아이아스 헤비다운 자켓 추천

MILLET 밀레 패딩 세일정보 입니다. 밀레 아이아스 헤비다운 자켓을 추천해봅니다.


익스퍼트 시리즈로 고산 등반시 필요한 고기능성 시리즈로 밀레의 기술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아웃도어 점퍼로


여러 악천후에서도 그 기능성을 확인해보실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차가운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 아웃도어 패딩 제품을 추천해봅니다.


MILLET 밀레의 헤비 다운점퍼로 소개해보고 싶은 아이아스 모델을 소개합니다.



밀레의 2013년 신상 F/W 가을 겨울 시즌의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밀레 아이아스 헤비다운 자켓은 생활방수 소재에 프렌치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하고 있는


헤비 다운점퍼입니다.


심플한 배색 디자인을 바탕으로 산행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추운 한겨울까지 두루 활용가능한 스타일의 아이템으로


SAVER TEX AIR FEEL 소재를 사용하고 있어 생활방수와 투습기능성이 뛰어난 패딩 점퍼입니다.


















360g의 프렌치 덕 오리털 충전재를 사용하고 있어 보온성이 뛰어난 아이템으로


밀레 로고장식과 함꼐 지퍼부분의 케블라 배색 포인트를 통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하고 있습니다.


충전재는 피톤치드 가공을 통해 더욱 좋은 품질의 충전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소매 밴드와 벨크로로 여밈 기능이 있어 더욱 따뜻한 보온성을 유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핏감 또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소재는 나일론 소재의 겉감과 폴리에스터, 폴리우레탄을 사용하고 있는 배색부분, 폴리에스터소재의 안감을 활용한 패딩제품입니다.


프렌치덕 오리털 솜털 90%와 깃털 10%로 뛰어난 보온성능을 갖고 있는 제품입니다.














































한겨울까지 두루 활용 가능한 밀레 아이아스 헤비다운 자켓의 뛰어난 기능성은


이번겨울에도 유감없이 발휘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밀레 아이아스 제품은 정전기 방지 기능성소재를 사용해 정전기를 최소화 하고 있는 특징이 있으며


SAVER TEX AIR CANVAS를 활용해 여러형태로 기능을 보여주는 친환경 캐주얼 소재의 제품입니다.


향균가공을 통해 향균기능 또한 갖고 있는 기능성 소재 제품으로 


피톤치드처리로 스트레스호르몬 감소, 향균, 살균, 탈취 등의 기능성을 첨가한 패딩입니다.





























































블랙, 모스, 블루, 네이비, 브라운, 오렌지등 여러 컬러들로 제작되고 있는 밀레 아이아스 패딩의 인기도입니다.


무난한 네이비부터 다양한 컬러가 골고루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번시즌 인기 패딩 모델중 하나인 밀레 아이아스 제품을 소개해보았습니다.


자세한 세일정보는 링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