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패션스타일/지갑

남자 지갑 브랜드 추천 - 루이까또즈 남성지갑 가격 세일정보

남자 지갑 브랜드로 루이까또즈를 추천해봅니다.


상당히 유명한 브랜드인만큼 추가적인 설명이 필요없을정도입니다.


인기있는 모델들이 상당히 많아서 

우선 몇가지만 소개해봅니다~


루이까또즈 남성 반지갑 ON113NA(네이비)












뿌잉 인상적인 상품후기1 뿌잉 


평소에 남자친구의 지갑이 낡아져 있는 모습을 보고

마음에 무척 쓰이다가 착한 가격에 이 상품이 나왔길래~ 냅다 주문했습니다^_^

 

브라운 색상으로 할까 고민하다가

아직 대학생이라서 좀 더 젊어보이는 네이비 칼라를 선택했는데요~

지금 나이때에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제 생각에는 브라운 보다 네이비가 확실히 젊어 보이는 듯!!

완전히 네이비도 아니고 블랙에 가까운 네이비라 막 튀는 색상도 아니고 무난한 것 같네요

 

남친이 원했던 지갑은 뒷주머니에 쏘~옥 들어가는 거였는데

상품 받자마자 제가 넣어 보니 쏘~옥 들어가네요! 합격!



뿌잉 인상적인 상품후기2 뿌잉 


하루만에받았습니다!

2.9일이라고되잇어서 금요일날쯤에

받을줄알앗는데! 배송빨라서 마음에들고요!

지갑도 화면그대로이쁩니다!

지갑촉감도좋고요 큰것같지도안고 작은게귀엽기도해요

보증서에구입날짜가 2011.8월로되있어서 8월까지만

무상as인줄알앗는데 인터넷에보니까 구입날짜더라고요

제일걱정이였는데 날짜가.. 걱정해결됫구요 지갑에 지폐넣으면

양쪽에 공간많이남을것같네요.. 남자친구선물인데

마음에들어햇으면좋겟어요! 일단저는 합격! 많이판매하세요









루이까또즈 남성 반지갑 ON113BR(브라운)



같은 디자인의 브라운 컬러입니다.




















루이까또즈 남성반지갑 OP178BL





브랜드 로고 심볼디테일로 원포인트 장식을 준 루이까또즈 남성 반지갑입니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런 느낌의 베스트 아이템입니다.












루이까또즈 남성중지갑 OP177BL







현대H몰에서 가격세일 많이 하고 있네요.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오키

루이까또즈 지갑 상세정보 : http://www.hyundaihmall.com/fr539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