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잡화스타일/백팩

리키브라운 백팩 가격 할인 - RICKY BROWN PICTOR n460



리키브라운 백팩 가격 할인정보 입니다.

특히 눈에 띄는 가방이 RICKY BROWN  PICTOR제품과  n460 인데요


상당히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인기 백팩입니다.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뛰어난 감각으로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 가방이기도 합니다.

리키브라운은 많은 수의 매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예쁜 가방 선호도에서도 상당히 인정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있는 만큼 선택의 폭도 넓은데요


요즘 연예인들이 많이 들고나와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던 제품들이 많습니다.


백팩의 대명사~~ ricky brown 제품을 한번 구경해보세요


마침 10% 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네요


평소 마음에 두고계신게 있었다면 좋은 기회가 되겠습니다~ 








리키브라운 백팩 10% 할인행사하고있네요

오키 백팩 구경하기 : http://www.gabangpop.co.kr/app/category/lists/006131










RICKY BROWN - N460 Backpack (Beige)  




베이지컬러의 n460백팩입니다.

리키브라운특유의 예쁜 디자인과 색상이 매우 매력적입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더욱 돋보이네요


 

 

 

 









RICKY BROWN - E240 Backpack (Khaki) 


 

 

 












RICKY BROWN - N460 Backpack (Mustard) 


머스타드 컬러의 가방입니다. 

상당히 독특한 색깔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너무 튀지 않으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완성할 수 있습니다.

흔하지 않은 색상인 만큼 추천해보고 싶네요

 

 







RICKY BROWN - PICTOR백입니다.


리키브라운 특유의 자전거 로고가 매우 인상적인 제품입니다.

컴팩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때론 캐주얼하게, 때론 세련되게 연출 가능한 가방입니다.

 



 

 





리키브라운 백팩 10% 할인행사 중인곳 

오키 백팩 구경하기 : http://www.gabangpop.co.kr/app/category/lists/006131